명문대 입시전문 기숙학원 '고시원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명문대 입시전문 기숙학원 '고시원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나수빈 기자
  • 승인 2021.12.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나수빈 기자] 그동안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수능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은 수험생들이 재기의 발걸음을 내딛을 때, 한번 쯤은 들어본 기숙학원에 대해 고민해보게 된다.

이 기숙학원중에서도 한국 최초의 기숙학원인 40년 전통의 고시원 아카데미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남학생 전용 기숙학원이다.

입소 이후 바로 반 편성교실로 이동하여 시험부터 치르게 되는데, 이는 학생의 수준을 알아야 올바른 지도를 할 수 있다는 철칙 때문이다.

SKY·경찰대, 사관학교·교대·서강·성대·한대, 중대·경희대·홍대·외대·동국대·건국대·시립대, 서울시내 진학 등으로 선발반이 나뉘며 반별 상세 지원자격은 내신등급으로 분류된다. 수학 심화 특강과 대입 기초반, 대입 정규반으로 신청도 가능하다.

특히, 고시원 아카데미는 학과담임과 생활담임 시스템의 이중 관리로 개개인 수험생활과 성적관리에 철저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수업 및 1:1 개별질문과 피드백 시스템으로 학습 효율을 극대화 하고 있다. 정규수업시간 이후 자습시간에는 테스트를 통한 확인 및 점검으로 불합격자는 수업과 자율학습 이외의 시간을 활용하여 통과할때까지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특정과목과 부족한 과목에 대해서는 취약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충수업을 실시 하여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추구하고 있고, 매주 토요일에는 1주간의 학습 성취드 측정을 위해 주말테스트를 실시하고 미진한 부분의 보충과 클리닉과정도 실시중이다.

이외에도 섬세하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체크 및 보완시스템을 구성하였으며, 학원분야 우수브랜드 및 학원 대상 수상이력으로 명성을 떨치며 경험과 전통에서 나온 연혁을 토대로 효율적인 수강료를 안내하고 있다.

이 또한 기존에 편입 및 대졸자전형 등의 대입관련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전문 담당자와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안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