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3차 개강반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3차 개강반 모집
  • 김세준 기자
  • 승인 2019.08.28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 개강반, 24일 까지 수강신청 가능
경영학, 심릭학, CPA 과정 등 다양한 전공과목 개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2학기 3차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과정 및 보육교사2급 과정 외에도 경영학을 포함한 심리학, 아동학, CPA과정 등 다양한 전공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학위 취득에 필요한 교양과목도 개설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민간자격증 취득 과정 역시 무료 수강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및 보육교사2급 자격증 은 국가자격증 임에도 불구하고 별도의 국가시험 없이 일정 학점 이수만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특히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은 각종 복지기관 취업 및 병원 내 근무 그리고 학교와 공무원직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복지인력에 대한 중요성이 갈수록 대두되고 있으며 앞서 말한 공무원 사회복지직의 경우 대거 추가 채용을 통해 충원 되기도 하였다. 현 정부는 복지에 대한 중요성을 계속해서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공무원 인력 충원 뿐만 아니라 복지 인력에 대한 일자리, 처우 등이 상당히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9월 25일 개강반 수강신청은 24일까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