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 교육 개설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 교육 개설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2.05.0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 수강 가능…역량 강화 도움 교육 실시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 교육을 준비해 수강생들이 더 쉽고 빠르게 관련된 연계 과정을 배울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 과정의 수강생 모집은 수시로 진행이 되는데 매주 목요일 개강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자신의 일정에 맞춰 관련 교육 이수가 가능하며 개강일을 기준으로 총 훈련 기간은 4주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PC나 모바일을 통한 교육 이수가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비대면 교육이 가능하며 출석 인정은 물론 CCTV 관제사 과정에 대한 모든 교육을 더욱 쉽게 수강할 수 있다.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는 현재 발전하는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가 예측되는 분야 중 하나로 정부는 2025년까지 스마트 시티 구축을 위한 투자와 함께 이와 관련된 일자리 15만 개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스마트 시티 CCTV 관제사 교육 과정은 영상 보안 관련 업무 종사 희망자 또는 종사자, 지자체 및 유사 CCTV 관제센터 요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역량 강화와 경력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CCTV 관제사 과정의 경우 국비 지원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으며 다양한 과정에 맞춰 적절한 단계로 교육이 제공된다. 이외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준비한 특별한 혜택으로 강의 교안 제공과 함께 훈련 종료 후 연계 과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