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유아교육과 '취업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인기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유아교육과 '취업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인기
  • 나새봄 기자
  • 승인 2019.09.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실무자격증 취득 지원… 2020학년도 신·편입생 100% 면접전형 모집

[에듀인사이드=나새봄 기자] 유아교육전공 학생들의 취업희망 1순위인 어린이집 취업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유아교육과 과정(아동가족/가정전문학사)이 주목 받고 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유아교육과 과정은 국공립어린이집 취업자를 대거 배출하는 전문학교로, 타 유아교육과 대학교와 달리 학생들의 실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습 중심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아교육전공에서는 교내 수업 및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풍선아트 지도자 자격증, 아동미술 지도자 자격증, 아동미술 심리 상담사 자격증, 유아 체육지도자 자격증, 손유희 지도자 자격증, 프로젝트 접근법 지도자 자격증 등 다양한 실무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학생들이 별도의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 교내에서 자격증을 손쉽게 취득할 수 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본교는 학생들의 어린이집 취업을 위해 시험대비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시험대비반에서는 필기시험을 대비해 기초 이론 정리 및 문제풀이를 반복하고 있으며, 또한 집단 모의면접을 통해 학생들의 면접스킬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국공립 어린이집, 사립유치원, 아동상담소, 아동심리치료소, 보육원, 아동복지기관 등에 취업자를 배출하여 97%의 취업률을 선보인 바 있다.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유아교육과 과정을 포함해 전 과정에서 2020학년도 신·편입생을 100% 면접전형으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