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CCTV 관제사 교육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CCTV 관제사 교육생 모집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2.12.0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1시간 수업 진행…사업주위탁훈련·내일배움카드 이용 가능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CCTV 관제사 교육 훈련생을 모집 중이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인증받은 직업능력개발 원격 훈련기관으로 모든 교육은 PC 및 스마트폰을 통한 수강이 가능하며 스마트시티 CCTV관제사 과정 또한 기간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

교육은 총 31시간으로 진행되며 모든 과정을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할 수 있어 업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 훈련생들은 교육비와 관련된 경제적인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국비지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일배움카드 또는 사업주위탁훈련을 통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사업주 위탁 훈련을 희망하는 곳은 별도의 훈련 위탁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훈련 위탁 계약서 및 훈련생 명단을 작성하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이후 훈련 신청과 기관의 부담금을 납부하면 되는데 일반적인 비용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내일배움카드는 직업훈련포털인 HRD-NET나 지역 고용센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을 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수강료를 결제하면 관련된 모든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

교육 이수 후엔 유사 CCTV 관제센터 요원으로 근무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CCTV 통합관제센터에 취업 또는 영상 보안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