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3.06.01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미용 등 4가지 분야…실무중심 교육과정 구성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과정은 헤어 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메이크업 4가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계적인 1:1 멘토링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무중심의 커리큘럼 구성이 특징이다.

미용 전문학사 학위의 경우 프리패스 과정으로 실습 걱정 없이 전공 15과목,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만 9개월 과정으로 이수하면 되며 타 전공 전문학사의 경우 필수과목 5과목과 선택 7과목으로 총 12과목 이수로 온라인을 통해 취득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동등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학점은행제 제도를 활용하기 때문에 일정 기준학점 충족 시 정규대학과 동일한 효력의 총장 명의 전문학사학위를 수여 받을 수 있다.

미용학 전공과목 이수만으로 국가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요건을 갖출 수 있으며 전문대 이상 학위소지자의 경우 12과목 1년 과정으로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4년제 학사학위 연계 운영으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뷰티건강디자인학과로 편입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