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 모집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3.06.0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시험 없이 온라인 수업 진행…전문 학습 플래너 컨설팅 제공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학기 사회복지사 2급 자격 과정 수강생을 6월 28일까지 모집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과정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전문 강사진이 상주하고 있다. 현재 학위 취득과 함께 자격증 발급도 원패스로 가능해져 국가자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

이번 과정은 별도의 시험을 치르지 않고 필수, 선택 과목만을 이수하는 방법으로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일대일로 학습 목표를 설정해 이에 맞게끔 전문 학습 플래너가 컨설팅도 한다. 대학교 부설기관의 노하우를 담아 구직활동과 경력 제고에 도움이 될 커리큘럼을 안내할 예정이다.

온라인 수강의 경우 16과목과 실습 1과목으로 구성돼 총 17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전공과목 9개와 선택과목 7개 수강을 마치고 오프라인 실습을 시행하면 된다. 하지만 실습의 경우 선수과목을 모두 이수해야 진행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직 공무원 채용 시에도 가산점을 받고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업무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육 시설과 공공기관 취업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자격증 취득을 고려해볼 만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