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심리학 등 10월 개강반 모집
SB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심리학 등 10월 개강반 모집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9.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저 : SB사이버평생교육원
출저 : SB사이버평생교육원

[에듀인사이드=이효정 기자] 교육부로부터 평가인증을 받아 학습자들에게 강의를 제공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SB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심리학, 경영학, 통계학과 같은 학위 취득 과정에 필요한 강의를 개설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취득하게 되면 사회복지직 공무원과 같이 다양한 직업군으로 취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할 수 있는 분야가 매우 넓은 편이다. 특히, 내년 부터 사회복지사 2급 자격 기준이 강화되기 때문에 이 과정 진행을 희망한다면 빨리 시작해야한다. 

심리학 학위의 경우 임상심리사, 전문상담교사, 청소년상담사처럼 심리학 분야에서 활동을 할 수 있고 대학원 진학까지 가능하다. 심리학의 경우 대학원 진학을 거의 필수로 진행하기 때문에 학부 성적이 중요하며, 학부 때의 지식으로 진로 방향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첫단추를 어떻게 끼우는지가 매우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심리학에 대해 심도 있는 공부를 하고 싶다면 SB사이버평생교육원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최근 학점은행제의 활용도가 올라가면서 부실 교육원이나 불법 대행업체의 적발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평생교육원을 통해 수강을 희망한다면 교육부 정식 인가 교육원인지 확인해야 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홈페이지 '기관 검색' 메뉴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