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필요해…" 악기 연주 즐기는 직장인 늘어 난다
"힐링이 필요해…" 악기 연주 즐기는 직장인 늘어 난다
  • 안재우 기자
  • 승인 2019.09.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등 악기 다루며 스트레스 해소… 성인전문 학원도 증가 추세

[에듀인사이드=안재우 기자]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삶을 질을 중요시 여기는 풍조가 강해지면서 취미생활을 찾는 사람들 또한 많아 지고 있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악기연주는 선호하는 취미생활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하루 종일 지친 마음과 정신을 힐링하기 위한 활동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악기가 인기가 많은데 그중 피아노에 대한 관심도 높아 지면서 성인이 레슨 받을 수 있는 학원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피아노는 가장 다루기 쉬운 악기 중 하나로 건반을 누르기만 하면 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상관없이 쉽게 접할 수 있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피아노를 취미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피아노를 연주함으로써 성취감과 행복함을 느끼고 있으며 피아노를 연주하며 스트레스를 해소 한다. 삶을 변화시키는데 있어서 음악은 단순히 듣고 연주하며 즐기는 것을 넘어 삶을 변화시키는 원동력이 되기도 한다.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폴린 뮤직'은 성인전문 피아노 학원으로 취미로 삼는 직장인들과 피아노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기본기를 배워나갈 수 있다. 프로포즈 및 이벤트로 속성연주도 가능하다. 쾌적한 레슨환경과 직장인들을 위해 수강가능한 시간은 11시까지 운영 중이며 고정레슨이 아닌 월 4회로 선택형 레슨으로 운영되고 있다.

폴린 뮤직은 검증된 강사들로 각자 눈높이에 맞춘 레슨으로 1:1상담과 수업으로 원하는 장르 및 수업방식 선택이 가능하다. 횟수 제한 없이 연습실 사용이 가능하며 악보도 무제한으로 제공이 된다. 또한, 수강한 학생들의 연주 기회를 위해 연 1~2회 진행되는 정기 연주회 및 파티를 통해 타 수강생들과 친목도 다질 수 있다.

폴린 뮤직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빠른 실력향상 및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맞춤 레슨을 통해 수준별 학습이 가능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