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11월 개강반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11월 개강반 모집
  • 서미소 기자
  • 승인 2019.09.24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서미소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교육기관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2019년 2학기 마지막 사회복지사 2급 개강반을 모집한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은 가장 인기 있는 학습과정 중 하나로 많은 학습자들이 신청을 하고 있어 다른교육원에 비해 과목 마감률이 높은 편이다.

사회서비스원 출범과 더불어 사회복지사의 처우개선 및 고용 확대로 사회복지사에 관심 있는 학습자가 늘고 있으며, 내년부터 사회복지사2급 자격기준 강화에 따라 미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습자들의 수강신청 또한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이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측은 “자격기준 강화라는 소식으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미리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이 늘었다”며 “이미 필수 과목들은 마감임박 상태이며 더 이상 생각하고 고민할 틈 없이 신청해야 한다"고 밝혔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학습 플래너의 1:1 학습관리로 학습설계부터 자격 취득까지 초보 학습자도 어렵지 않게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금 시작하게 되면 8개월 과정으로 이론완성이 가능하다.

수강료 장학혜택 및 1:1 맞춤학습설계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