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저비용으로 '해외 명문대' 학위 취득한다
단기간·저비용으로 '해외 명문대' 학위 취득한다
  • 나용민 기자
  • 승인 2019.09.2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코디아 국제대학, 영국·미국 등 해외 대학 학위 취득 과정 제공  

[에듀인사이드=나용민 기자] 과거 대학만 나와도 취업이 잘되는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현대 사회는 높은 교육열로 인해 대학 졸업은 기본이고 각종 스펙을 쌓아 본인의 능력을 더욱 어필해야 하는 시대가 됐다.

결국 학생들은 대학을 다니면서 해외 어학연수도 다녀오고, 자격증 취득을 하는 등 조금이라도 더 스펙을 늘리려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나 여기서 발생하는 문제가 있다면 이러한 과정을 끝내고 난 뒤에 취업하는 나이일 것이다.

기업에서는 조금이라도 어린 나이의 신입을 뽑으려 하는데 위와 같은 과정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취업 적령기를 넘기는 경우가 많다. 또 이렇게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서 준비해도 취업문은 그리 넓은편은 아니다.

이러한 학생들에게 좋은 과정이 있다면 바로 콘코디아 국제대학교라고 할 수 있다.

콘코디아 국제대학에서는 Top-up 편입이라는 과정을 통해 영국국공립대학 등 해외명문대 마지막 학년으로 들어갈 수가 있는데, 이 과정은 영국 대학 1, 2학년 과정을 Diploma 1년 과정과 Higher Diploma 6개월 과정을 통해서 진행한 뒤 마지막 학년을 영국국공립대학교 본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입학에 필요한 IELTS 영어성적도 필리핀 바기오, 캐나다 벤쿠버, 미국 보스턴 현지에서 Diploma와 Higher Diploma 과정 진행과 동시에 영어수업을 진행하면서 충족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다는게 콘코디아 국제대학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영국대학뿐만 아니라 스위스, 핀란드, 미국 대학 학위 역시 취득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콘코디아 국제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