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화상수업+원서다독… 살아있는 영어 학습 '콘코디아 Pre-ESL'
원어민 화상수업+원서다독… 살아있는 영어 학습 '콘코디아 Pre-ESL'
  • 이수빈 기자
  • 승인 2019.10.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이수빈 기자] 전세계가 글로벌화 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영어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고, 국내에선 영어를 배우기 위해 영어권 국가로 조기유학, 어학연수, 교환학생 등을 떠나는 사람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편이다.

하지만 어학연수나 유학을 다녀온다는 것은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 쉽게 기회가 주어지는 것 또한 아니다. 때문에 해외에 갈 시간과 비용 부담을 덜면서도 원어민과 소통하면서 영어회화 실력을 늘릴 수 있는 1대1 화상영어 프로그램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 콘코디아 국제대학교에서 국내 유일하게 제공하는 Pre-ESL 프로그램은 여느 화상영어 프로그램과 차이점이 있다. 이 프로그램은 1대1 화상영어 뿐만 아니라 약 5,000여권의 e-book 다독 영어회화 프로그램이 제공되는데, 이 원서는 음성 서비스가 제공되며 읽고, 듣고, 쓰는 것 역시 가능하다.

Pre-ESL은 단순히 영어회화 프로그램이 아니라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독서능력 향상을 위해 만든 미국 국가공인 독서 능력 평가 프로그램으로, 영어에 대한 기초가 전혀 없어도 입문 과정 부터 공부하기 적합하게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시작할 때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습자의 레벨의 맞는 수업방식과 원서가 제공되어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 영어 자격증을 준비하거나 영어권 국가의 유학 준비생들은 물론, 일반 영어회화의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초‧중‧고생, 취준생, 주부, 직장인 등 누구나 다양한 레벨에 맞춰서 진행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콘코디아 Pre-ESL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