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HS, 11월 코엑스 해외유학 박람회 참가… 미국 명문대 유학 컨설팅
TAHS, 11월 코엑스 해외유학 박람회 참가… 미국 명문대 유학 컨설팅
  • 정혜진 기자
  • 승인 2019.10.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정혜진 기자] 보스턴 하버드 스퀘어에 위치한 TAHS는 미국 연방정부 교육부로부터 인증된 연구기관이자 보스턴 및 뉴욕 지역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해당 기관은 캠브릿지 시의 유일한 ETS 공식 토플 시험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토플 교육 연구기관으로 미국 메사추세츠 주립대 보스턴 캠퍼스(UMASS)와 함께 글로벌 특별 입학 프로그램인 UBCE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UBCE 프로그램은 국내 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주립대 혹은 미국 명문대로의 편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대입을 앞둔 고3 학생들이 지원 가능하다.

TAHS기관에 입학해 첫 학기는 영어 집중 수업 및 수업 적응 훈련, 두 번째 학기는 UMASS 혹은 UMASS가 인정한 커뮤니티 컬리지에서 교양학점을 이수하면서 영어집중수업을 받으며 주립대 진학에 필요한 조건을 갖추게 된다.

이후 학생들은 UMASS 2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며 향후 UMASS에서 졸업을 할 지 혹은 다른 대학으로 한번 더 편입을 할 지를 결정하게 된다. 실제로 University of Rochester, New York University, Boston University 등으로의 편입이 이뤄지고 있다.

11월 2일~3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해외 유학/이민박람회에 TAHS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며, 고3 수험생들과 예비 고3학생들에 대한 컨설팅이 이루어 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