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부모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 김현욱 기자
  • 승인 2019.11.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현욱 기자] 콘코디아 APEC 센터는 초등학생 대상으로 겨울방학에 학부모와 함께 떠나는 '괌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괌은 안전한 교육환경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비교적 저렴한 비용 등 최적의 해외 초등 영어캠프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이다.

이번 괌 영어캠프는 여행이 주목적이 아닌 학습 목적으로 영어 학습과 발음에 대한 프로그램 구성이 잘 짜여저 있어, 학부모는 휴양을 즐길수 있고 자녀는 학업을 진행 할 수 있는 1석 2조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

콘코디아 APEC 센터는 괌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좀 더 고퀄리티 캠프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을 위하여 '영국 학교 스쿨링+유럽 4개국 투어' 프로그램까지 각 나라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콘코디아 APEC 센터 관계자는 "영어캠프를 희망하는 학부모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으며 영어캠프를 떠나는 지역으로는 대표적인 휴양지인 괌, 괌과 비슷한 기후의 말레이시아 그리고 이민 국가로 유명한 캐나다 도시들의 캠프와 미국 본토에서 진행하는 캠프들에 많이 참가 한다"고 전했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콘코디아 APEC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