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코디아 국제대학교, 해외 명문대 진학의 새로운 대안 제시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해외 명문대 진학의 새로운 대안 제시
  • 안태현 기자
  • 승인 2019.11.22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안태현 기자] 최근 영국, 스위스 등 해외 명문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치열한 국내 입시 경쟁에서 벗어나 글로벌 인재로서 사회에 첫발 을 내딛일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학비와 영어 등의 부담으로 쉽게 결정하지 못하고 망설이게 되는게 사실이다.

만약 이런 부담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다면? 

필리핀에 있는 콘코디아 국제학교가 그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학부모들와 학생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필리핀 콘코디아 국제학교에서는 영국 대학 1, 2학년 과정을 Diploma 1년 과정과 Higher Diploma 6개월 과정을 통해서 진행한 뒤 마지막 학년을 영국국공립대학교 본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Diploma/Higher Diploma 과정은 필리핀 콘코디아 국제학교에서 기숙생활을 통해 이수하고 마지막 학년은 영국으로 편입하여 생활하게 된다.

입학에 필요한 IELTS 영어성적도 Diploma와 Higher Diploma 과정 진행과 동시에 영어수업을 진행하면서 충족할 수 있어 비용과 영어실력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셈이다. 

짧은 유학기간과 저렴한 학비를 구현하여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세계수준의 교육 기회의 균등을 실현하고 있어, 이제 콘코디아라는 이름은 혁신적인 교육과 동의어로 여겨질 정도로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콘코디아 국제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