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코디아 APEC 센터 '크루즈 승무원' 해외취업 프로그램 개설
콘코디아 APEC 센터 '크루즈 승무원' 해외취업 프로그램 개설
  • 문수현 기자
  • 승인 2019.11.2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문수현 기자] 콘코디아 APEC 센터는 말레이시아 공식 크루즈취업기관인 모세스코퍼레이션(MOSES)과 협약을 통해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크루즈승무원 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MOSES교육기관은 말레이시아에서 공식 크루즈 취업기관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전문취업기관으로 한국인 학생들을 위해 한국인 관리자를 두고 있으며, 학생들은 교육을 받는 한달의 기간동안 5성급호텔인 HOLIDAY IN VILLA에서 숙박을 하게 된다.

MOSES는 로얄캐리비언이나 스타크루즈 Carnival Cruise Lines 등 세계 메이저 크루즈사들과 업무계약과 채용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어 연수과정만 잘 따라오면 합격은 거의 확실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지원조건은 IELTS4.0정도의 영어실력은 되어야한다. 그래야 4주라는 과정동안의 크루즈수업과 집중영어교육 그리고 크루즈사 인터뷰를 준비할 수 있다. 만약 영어실력이 되지않는 학생의 경우는 콘코디아 APEC 센터에서 진행하는 ESL과정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콘코디아 관계자는 "워홀을 신청해도 괜찮은 곳에 취업이 힘들고 워홀 기간동안 잡을 구하지 못한채 한국으로 돌아오는 분들이 많다"며 "취업을 위해 다시 해외대학교 과정이나 대학원진학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