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노에듀, 청소년지도사 2·3급 수강생 선착순 모집
글로벌이노에듀, 청소년지도사 2·3급 수강생 선착순 모집
  • 천한얼 기자
  • 승인 2019.12.1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천한얼 기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이 2020년도 1학기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의 경우 청소년지도사 전공 관련 과목을 온라인 수강을 완료한 뒤 필기시험 없이 면접시험과 자격연수를 거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때문에 취업 및 재취업 자격증으로도 주목 받고 있는 추세로, 고용노동부는 청소년지도사를 상담전문가와 함께 향후 10년간 일자리 증가 직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최근 청소년 시설의 수가 늘어남에 따라 취업 전망이 밝고 근무환경과 임금이 개선되어가는 인기 직업에 속하므로 늦기 전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

청소년지도사는 급수에 따라 자격기준과 커리큘럼이 다르기 떄문에 수강생 1:1 맞춤 플래닝 및 교육 환경을 중시한 평생교육원 선택이 중요하다.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탄탄한 교수진과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 정보화 시대의 주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위와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다양한 계층의 수강생들이 학습하고 있다. 

글로벌이노에듀 관계자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이수를 할 경우 청소년지도사 필기시험이 면제되는 이점이 있어 학점은행제를 통해 청소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청소년지도사 2,3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전과목(청소년활동론, 청소년문제와보호, 청소년육성제도론, 청소년심리및상담, 청소년프로그램개발및평가, 청소년지도방법론, 청소년문화, 청소년복지)을 갖추고 있으며, 수강생 전용 특별혜택으로 수강료 할인, 국가유공자, 배우자, (손)자녀 무료수강, 전과목 스마트폰 수강 가능, 1:1 담당자의 체계적인 관리, 학기별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등이 주어진다.

1월 15일 개강하는 이번 개강반의  모집요강 및 장학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