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등 2020년 2차 개강반 모집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보육교사 등 2020년 2차 개강반 모집
  • 김원대 기자
  • 승인 2019.12.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원대 기자] 교육컨텐츠의 중심이 되는 서울폴리텍원격평생교육원(이하 서울폴리텍)은 20년 1차 개강반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2020년 2차 개강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서울폴리텍은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경영학, 심리학, 컴퓨터공학, 건강가정사, 대면교과목(보육교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폴리텍은 학생들에게 호평받고 있는 1:1관리시스템을 통해 업계에서 굳건한 위치를 지켜왔으며 이번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법개정과 관련된 이슈들에도 통합적인 대응이 아닌 학생들 개개인에 맞춘 대응으로 상당히 주목 받는 교육원이다. 

서울폴리텍 관계자는 "법개정이 이루어지면 이론과목과 실습시간이 늘어날 여지가 존재하나 서울폴리텍은 이와같은 상황변화에 발 맞추어 학생들의 교육과정을 최대한 저렴하고 효과적으로 마루리 지을 수 있도록 준비중"이라며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학습자가 교육원 이동 없이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과정 역시도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대면 수업을 개개인의 기호와 지역에 맞도록 안내하고 있다. 

서울폴리텍은 대면수업에서 과제가 생략되는 것으로 학생들에게 굉장한 호평을 받고 있는데, 대면학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 대면과목 지역과 수업 강의실을 증설할 계획이다.
 
경영학 과정은 교과목이 다수 편성된 것은 아니지만, 전공-일반-교양 과목을 골고루 이수할 수 있는 교육과정과 학점으로 인정되는 다양한 수단을 학생들에게 추천하여 빠른 학위취득과 저렴한 학비를 원하는 학습자들에게 맞춤으로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있음으로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획기적인 기간단축과 학비 절감이 가능하다. 
 
2020년 2차 개강반의 수강신청은 1월 8일 까지이며,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폴리텍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