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코디아 APEC 센터 '크루즈 승무원 해외 취업 프로그램' 눈길
콘코디아 APEC 센터 '크루즈 승무원 해외 취업 프로그램' 눈길
  • 문수현 기자
  • 승인 2019.12.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문수현 기자]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 센터(CIU)는 영국의 학사제도와 같이 총 3년과정으로 되어 있는 영국, 스위스, 핀란드, 체코, 싱가폴, 오스트리아 등에서 50년이상 시행해 온 편입제도를 도입하여 2년안에 4년제 학사학위와 영어를 마스터 할 수 있는 과정을 성공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한국에서 성행하고 있는 소위 ‘조건부 입학’ 프로그램이 아니라 1학년과 2학년을 학생이 명문대로 입학하기 위한 조건(영어능력 IELTS)와 전공수업을 따라갈 수 있도록 전공기초수업을 진행하여 마지막 학년으로 안전하게 편입학하고 졸업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트레이닝하고 있다.

CIU는 기회가 필요한 학생들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으며 글로벌인재로 양성이 되고 취업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는데 이번 크루즈 취업과정 프로그램으로 그 첫걸음을 시작했다. 

크루즈 취업과정은 크루즈승무원의 메카인 말레이시아에서 취업에 필요한 교육과정이 진행되며, 해외취업에 필요한 영어 구사능력이 부족한 경우 레벨테스트에 따라 CIU에서 최소1개월~최대 6개월까지 조건을 맞추어 연결해주고 있다. 

이미 IELTS가 4.5 이상이라고 하면 바로 취업과정지원이 가능하며 총 2주간의 준비과정에서 지원자들은 면접스킬, 이력서 작성법 등취업에 대한 노하우를 배우고 최대 3번의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친구 CIU 한국법인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