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선택시 전공 1개 더"… iMBC캠퍼스 독학사 '전공 1+1' 이벤트
"경영학 선택시 전공 1개 더"… iMBC캠퍼스 독학사 '전공 1+1' 이벤트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9.12.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조민성 기자] 독학학위제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2020 경영학과 업그레이드 오픈 기념 '전공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경영학 과정은 강의 내용 개선과 전문교수진의 체계적인 해설, 2018/2017 기출복원문제 수록, 이론+문제풀이가 한권에 포함되는 등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교재와 강의로 돌아왔다.

또한 전공 1+1 이벤트 패키지를 출시하여 경영학과 풀 패키지와 추가 관심있는 전공 1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준다. 평소 전공을 고민하던 학생에게 한번에 두가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020경영학 업그레이드의 주요 포인트는 1. 더욱더 새롭고 강력해진 NEW 교재 2. iMBC캠퍼스만의 명품 교수진 라인업 3. 수험생의 합격만을 고민한 iMBC 캠퍼스 콘텐츠 연구소의 합격 커리큘럼 제공 등 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기초 이론 개념부터 최종핵심요약, 실전 모의고사 까지 수강생 본인이 스스로 진단하고 부족한 부분에 보안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며 "최단기 합격을 위한 5-STEP 단계별 강의 구성으로 체계적인 이론학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실제 시험에 대한 적응력을 높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독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