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4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
SB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4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
  • 안태현 기자
  • 승인 2020.02.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안태현 기자] SB사이버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자격증, 경영학사, 교양 과목 등 과정이 개설된 4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0년 1학기 4차 3월 개강반에 이어 4월 8일 개강하는 이번 1학기 5차 개강반의 학사일정은 4월 8일 개강, 7월 21일 종강으로 진행된다.

3월 개강반과 4월 개강반은 보기에 비슷해 보이지만, 그 차이는 분명히 있다.

같은 2020년 1학기 개강은 맞지만, 종강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학위신청 가능 여부가 달라져 4월 개강반은 2021년 1월 학위대상으로 구분 된다. 

쉽게 말해 3월 개강반까지는 후반기 학위신청 대상이 가능하나, 4월 개강반부터는 후반기 학위신청 대상이 될 수 없으니 진행하는 학습자들은 개인 학습일정을 검토해야 한다.

학점은행제는 고등학교 졸업의 학력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진행할 수 있고, 학위를 취득시 대학교 학위와 동등하게 법적으로 인정 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강의로 진행되기 때문에, 집이나 직장에서도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격증, 독학사를 통해서도 학점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최소비용으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다.

수강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SB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