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무상교육 제공 '2020 희망날개 캠페인' 진행
iMBC캠퍼스, 무상교육 제공 '2020 희망날개 캠페인' 진행
  • 김현욱 기자
  • 승인 2020.03.1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현욱 기자] iMBC캠퍼스가 2020년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희망날개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2월14일~3월 14일까지로, 한달 간 총 2020명에게 무상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희망날개 캠페인'은 방황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눠주자는 메시지의 의미를 담고있는 공익성 캠페인이다.

희망날개 신청 대상자(새터민, 소년소녀가장, 기타국가생활지원대상자, 기초생활수급대상자)는 4년제 대학 독학학위제 과정(220만원 상당)과 초,중,고등학교 검정고시 과정의(50만원 상당) 모든 동영상 강의를 1년동안 무상으로 지원해 주고, 일반신청자들도 모든 과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인 iMBC캠퍼스는 지난 2015년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희망날개 캠페인 진행을 통해 현재 방황하고 있는 학생들과 학위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학력증진과 평생교육의 틀을 만들고 주고, 무상교육을 1년동안 제공함으로써 독학사를 통해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고 있다. 시험을 통해 빠르게 합격할 경우에는 1년만에도 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iMBC캠퍼스는 "여러 이벤트와 장학금을 통해 보다 질 좋은 교육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희망날개 캠페인이 학력 때문에 소외되고 주목 받지 못하는 청년들에게 다시 희망의 날개를 달아 줄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교육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