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평생교육진흥원,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 위해 콜센터 개선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 위해 콜센터 개선
  • 장준수 기자
  • 승인 2020.03.24 10:58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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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인사이드=장준수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학습자들의 원할한 학습 진행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를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근무형태 및 환경개선을 한다고 밝혔다. 

재택 및 센터근무로 순환 배치하고, 자리 재배치를 통한 개인별 업무공간을 최대한 확보해 접촉을 줄이고자 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 착용 근무하며, 발열 및 증상 모니터링을 실시 한다. 진행 기간은 3월16일~ 3월 31일 까지이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상기사항은 코로나19관련 콜센터 상담담당자들의 건강을 위한 조치로, 이로 인해 상담원 연결까지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상담담당자 마스크 착용 근무에 따른 상담원의 음성이 다소 명확하지 않을 수 있는 점 등에 대하여 양해하여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cb.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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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땡땡 2020-03-26 14:15:04
스마트한 정보네요!

분타에요 2020-03-26 14:14:54
어머 세상에 진흥원도 콜센터 개선했군요~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