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이노에듀, 2020년도 2학기 1차 개강반 수강생 모집
글로벌이노에듀, 2020년도 2학기 1차 개강반 수강생 모집
  • 장동희 기자
  • 승인 2020.04.0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장동희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이 2020년도 2학기 1차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강일은 5월 20일이다.

학점은행제는 원하는 시기에 맞춰 학습을 시작할 수 있어 학력이 필요하거나 자기계발을 위해 자격증 취득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제도로,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학생들 부터 취업준비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계층에서 이 제도를 활용하고 있다.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에서는 경영학을 비롯하여 심리학, 청소년학, 사회복지, 공인회계사, 장애영유아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건강가정사 등의 과목들을 이수할 수 있으며, 상담심리대학원으로 진학을 생각하거나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중 이라면 정확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

한편, 학점은행제를 이용할 때 수강하는 교육기관이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기관인지 확인 후 학습관리 및 수강혜택 등을 살펴보아야 한다.

글로벌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정식으로 인가받은 교육기관으로 수강을 원하는 학습자들에게 정확한 학습설계와 학습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수강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 (www.cybermb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