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2020년도 2학기 1차 개강반 수강생 모집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2020년도 2학기 1차 개강반 수강생 모집
  • 장동희 기자
  • 승인 2020.04.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장동희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주관하는 학점은행제도를 활용할 수 있는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이 8일부터 2020년도 2학기 1기수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점은행제도는 학위 취득부터 각종 자격증 취득 및 편입과 대학원 진학까지 연결할 수 있는 교육제도이다.

학점은행제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으로 교과목을 이수 할 수 있다는 점과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증, 독학사 등이 있어 일반 대학의 학위 과정보다 최소 6개월에서 최대 2년 6개월의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학점은행제 교육원에는 온라인으로만 강의를 듣고 학점을 이수할 수 있는 원격교육원들이 다수 있는데, 그 중에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만큼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원격평생교육원이다.

강의수강과 출석방식, 과제, 시험 등 교육과정이 온라인으로만 진행 되기 때문에 개인 생활 및 직장 생활과 병행하며 학습을 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이 보다 편하게 과목을 이수 할 수 있다.

한 학기는 15주과정으로 진행된다. 강의가 업로드 되는 날짜를 기준으로 2주안에만 수강하면 출석으로 인정이 되고, 모바일로 수강할 수도 있기 때문에 특정 장소, 시간대에 구애 받지 않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1대1 학습설계 담당자도 있어 학위 취득까지의 전반적인 학습진행의 컨설팅도 가능하며, 상담을 진행한 수강생들에게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학위와 자격증 취득, 편입 등의 관심이 있다면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