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받는 자격증' 한경 테샛, 12시간 투자해서 취득한다?
'학점받는 자격증' 한경 테샛, 12시간 투자해서 취득한다?
  • 김율희 기자
  • 승인 2020.07.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율희 기자]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인 테샛(TESAT) 자격증이 학점은행제 사이에서 인기이다. 

이 자격증은 시장경제의 지식, 경제 지력 및 사고력에 대한 시험이다. 테샛 자격증은 현재 대학졸업시험으로 대체 되거나, 취업 및 승진시 우대사항이 되고있어 취준생들에겐 필수 자격증으로 꼽힌다.

또한 학점은행제를 진행하는 학습자들에게도 인기 자격증으로 꼽히고 있는데, 그 이유는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증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등급에 따라 17~20학점 까지 학점인정이 가능하다.

한편, iMBC캠퍼스는 '12시간 핵심전략'을 내세워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iMBC캠퍼스만의 핵심요약 된 완벽대비 통합 기본서를 통해 특강을 진행 하고 있으며, 시험응시와 특강은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진행 가능하다.

현재 7월 특별시험은 접수 마감되었으며,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으로 진행 예정이었던 특강은 온라인 강의로 대체 되었다. 시험은 7월 18일 진행 된다.

iMBC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특별강의는 12시간의 특강 진행과 문제풀이 게시판 운영 등 학습자들에게 확실한 공부가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테샛 특별시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