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한경TESAT 10월 수시 시험 특강, 온라인 강의로 대체" 
iMBC캠퍼스 "한경TESAT 10월 수시 시험 특강, 온라인 강의로 대체" 
  • 권혁환 기자
  • 승인 2020.09.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권혁환 기자] 한경TESAT 시험의 수시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iMBC캠퍼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 및 실천하고자, 12시간에 걸친 현장 강의를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로 인해 현장에서 수령 가능했던 한경TESAT 시험의 교재는 택배사를 통한 자택배송으로 전환되었으며, 교재의 배송작업은 9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단, 교재의 발송과 관계없이 시험은 기존 일정 대로 10월 17일 진행될 예정이다.

국가공인 1호 경제이해력 검증시험인 한경TESAT 시험은 정기시험과 수시시험으로 구분되어 진행되고 있으며, 정기시험은 연 6회 진행되고 있다. 수시시험은 정기시험 이외에도 별도의 날짜를 지정하여 시행하는 시험으로, 정기시험과 수시시험 모두 학점은행제 과정에서 학점인정이 가능한 자격증으로 인정된다.

때문에 꾸준하게 자격증 응시에 대한 수요가 존재하며, 일부 대학의 경영학과 졸업시험으로 대체 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범위에서 TESAT 자격증을 활용할 수 있다.

한경TESAT 수시시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