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업원격평생교육원, 매경테스트 최우수등급 합격 '90일 과정' 오픈
패스업원격평생교육원, 매경테스트 최우수등급 합격 '90일 과정' 오픈
  • 장동희 기자
  • 승인 2020.11.0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장동희 기자] 패스업원격평생교육원이 매경테스트 자격증 최우수등급 합격을 위한 90일 완성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매경테스트는 매일경제신문에서 주관하는 비즈니스 사고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국가공인 자격증으로, 경제, 경영 분야의 기초적인 개념이나 지식을 포함해 응용력과 전략적인 사고력을 입체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이다. 복잡한 현대사회에서 비즈니스에서의 현실감각과 창의력을 갖춘 인재의 발굴과 평가에 적합한 기준이 되기도 한다.

비슷한 계열의 자격증 중에서는 한국경제신문에서 주관하는 한경TESAT 자격증이 있는데, 지금까지는 한경TESAT에 비해 적절한 교육과정이 부족했던 매경테스트 시험에는 응시하기가 부담되는 것이 사실이었다. 하지만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조금씩 성격이 다른 두 자격증을 두고 학습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또한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정을 진행중인 학습자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일 수 밖에 없다. 두 자격증 모두 성적에 따라 17~20학점의 전공학점으로 인정되는데, 이번 최우수등급 합격과정은 최고학점인 20학점을 노리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현재 오픈기념으로 90일 무료연장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패스업원격평생교육원 매경테스트 홈페이지(매경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