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 미국·아시아 명문대학 진학 성공 세미나 개최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 미국·아시아 명문대학 진학 성공 세미나 개최
  • 황세연 기자
  • 승인 2021.01.28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황세연 기자] 전 세계적으로 플랫폼 대학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가 오는 2월 셋째, 넷째주에 걸쳐 강남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에서 국내대학 포함 미국·아시아 명문대학 진학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명문대학들의 Class of 2026 수시·정시 분석 및 각 학년별 로드맵 제안, 해외고 출신 국내대학 진학조건 등 핵심정보가 제공된다.

특히, 중3부터 고3학생 까지 일반전공 포함 예체능 학생들의 내신을 관리해줄 콘코디아 시스템만의 특급 비법을 공개하고, 패션·문화예술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해당 전공 포트폴리오 준비 전략에 대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 이진영 총괄이사는 "목표하는 대학진학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것이 내신관리이고, 특히 예체능 계열 학생들은 내신관리가 잘 되지 않아 충분한 실기 능력과 잠재성이 있는데도 목표하는 대학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면서 "학생중심의 충분한 진로상담 후 본인만의 마스터 플랜을 작성해서 스스로 체크하며 근접해 가는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시국을 맞이하여 전략적이고 다양한 O2O(Online to Offline)시스템 교육이 활발히 구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여러 전문가들이 나와 학부모들에게 비공개 정보 제공과 확실한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는 영국을 포함한 유럽의 다양한 대학들의 마지막 학년 편입제도인 Top-up과정으로 비즈니스·호텔경영 분야에 많은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해외대학 정식학위를 취득하는 Blended 과정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의 학위 취득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2월 설 연휴 이후 총 6번 진행 되며, 자세한 내용은 콘코디아 국제대학교 APEC센터 홈페이지나 대표번호(02-6213-5170)로 확인, 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