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스타 편입학원 학생 대상 '해외대학 편입 성공 세미나' 열려
위드스타 편입학원 학생 대상 '해외대학 편입 성공 세미나' 열려
  • 황세연 기자
  • 승인 2021.02.1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황세연 기자] 전 세계적으로 플랫폼 대학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콘코디아 국제대학 APEC센터 주최로 위드스타 편입학원 강남 캠퍼스 학생들 대상 '해외대학 편입 성공 세미나'가 18일 열렸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대학 편입을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 위드스타 편입학원 재학생과 수료생을 대상으로 영국, 스위스를 비롯한 해외대학 편입을 성공적으로 진학할 수 있는 정보가 제공 되었다. 

오랜역사를 가지고 있는 유럽대학 진학방법 중의 하나인 Top-Up(마지막학년편입)과정이 소개되었으며, 학위 취득 후 어떤 장점을 가지고 취업이나 대학원 진학을 하는지 실제 사례를 들며 소개하는 부분은 아직 유럽 마지막 학년 편입 제도가 생소한 국내 학생들에게는 신선한 정보로 다가왔다. 

또한, 국내에서 영국 국·공립대학 정식 학위를 취득할수 있는 블랜디드 과정도 소개되었다. 코로나 시국으로 해외대학 본교편입이 제동이 걸린 요즘에 획기적인 편입 방법이 아닐수 없다. 

콘코디아 국제대학 에이팩센터 이진영 총괄이사는 이날 세미나에서 "여러분들이 지금 편입을 준비하는 이유는 결국 평생 따라다닐 학력 스팩을 높여서 더 나은 기회와 더 나은 삶을 살려고 하는 부분일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 인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목표를 다 이루지 못하고 중간에 포기하거나 편입시험에 떨어져 실패를 맛보는 학생들이 더 많을 것"이라며 "여러분들은 '위드스타 글로벌대학 편입과정'으로 국내대학 편입과 글로벌 편입 모두 가능성을 열게 되었고, 2~3년후 국내 명문대 졸업을 한 엘리트 인재 이거나 해외명문대 졸업과 영어실력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 있을 것이다. 포기만 하지 않으면 된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위드스타 편입학원에서 한달에 한번 정기적으로 진행 될 예정으로, 많은 재학생, 수료생들에게 편입 선택의 폭을 넓혀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