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콜센터 연결 장애… 학습자 불편 초래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콜센터 연결 장애… 학습자 불편 초래
  • 조판근 기자
  • 승인 2021.03.17 0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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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홈페이지

[에듀인사이드=조판근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콜센터가 네트워크 장애로 인해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급하게 행정처리나 문의가 필요한 학습자들의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

학점은행제 운영 관련  내용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대부분 확인 가능하나, 학습설계 구분 등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확인이 필요한 절차가 원활하게 진행 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콜센터는 연결 장애 뿐만 아니라 학습자등록기간은 전화 연결이 자체가 어려워 학습자들의 불만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으로, 콜센터 외에 다른 행정 처리 방법에 대한 대안이 필요하다는 얘기가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었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은 "3월 16일 9시 35분부터 콜센터(1600-0400)가 네트워크 장애로 인해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며 "최대한 신속히 장애해결을 위해 점검중으로 학습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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