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TESAT 6월 수시시험 특강반 모집… 8월 학위대상자 마지막 기회
iMBC캠퍼스, TESAT 6월 수시시험 특강반 모집… 8월 학위대상자 마지막 기회
  • 황선영 기자
  • 승인 2021.04.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황선영 기자] iMBC캠퍼스에서 한경 TESAT 6월 수시시험 특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종합경제이해력검증시험인 한경 TESAT은 학점은행제 과정에서 경제, 경영학 전공 자격증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자격증 취득시 3등급 17학점, 2등급 18학점, 1등급 19학점, S등급은 20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때문에 학위취득 기간을 단축하려는 학생들이 많이 취득하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로, 이번 2021년도 8월 학위대상자 중 자격증 취득까지 계획에 포함되어 있는 학생들은 합격이 중요한 관건이다.

한경 TESAT은 정기시험과 수시시험으로 나뉘어지며, 정기시험은 1년 8번 실시된다. 5월 15일 실시되는 정기시험의 합격자 발표는 5월 21일로, 3분기 학위신청 기간에 학점인정 신청이 가능하다. 

수시시험의 경우 6월 19일 실시될 예정으로, 8월 학위대상자가 노릴 수 있는 마지막 시험이기 때문에 신청자가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수시시험은 특강수업을 듣고 시험을 진행하기 때문에 합격률이 높아 학생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특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6월 수시시험 및 특강에 관한 정보는 iMBC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