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학위·자격증… 코로나시대,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 인기
어학·학위·자격증… 코로나시대, 다양한 온라인 교육과정 인기
  • 김세준 기자
  • 승인 2021.05.0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기존의 교육방식을 고수하던 대학교들도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기 시작했으며, 일부 대학은 학생수가 30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다.

시대가 변하면서 교육 방식도 변화되고 있는 것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식의 교육 플랫폼이 등장할 것은 분명하다.

현재 온라인 교육 플랫폼은 어학, IT, 학위,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하고있던 생업과도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 대학 또한 마찬가지로, 아직은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거부감이 있고 캠퍼스형 대학교에서 배움을 해야만 진정한 배움이라고 생각하는 선입견도 남아있지만 이 경계는 빠르게 무너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한편,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교육기관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온라인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학습플래너들이 개인의 목적에 맞는 정확한 학습설계 부터 과정 진행까지 도움을 주고 있다.

상담을 진행하는 학생들에게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과정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대표번호나 개인플래너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