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과정 '무료 수강 이벤트'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정식 등록 민간자격증과정 '무료 수강 이벤트'
  • 안재우 기자
  • 승인 2019.08.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안재우 기자] 패스업평생교육원이 민간자격증 교육과정의 인터넷수강료를 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열어 주목 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패스업평생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란에 이벤트 코드번호를 입력하는 것이다.

패스업평생교육원은 30여가지의 민간자격증이 있다. 단일등급 과정, 1급과정, 2급과정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각 자격증별로 인터넷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실질적으로 구인구직 활동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으며 각 파트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어 취업시 교육내용 활용도가 높고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다.

본 교육원의 자격증 과정은 현재 본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도 본업의 창의성, 다양성을 확보하고자 관련 민간자격증 과정을 수료하는 사람들도 있고 구직중에 있는 구직자들에게도 취업시 효율적으로 업에 종사를 할 수 있는 교육내용이 내제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유에서 추천된다.

또한 실무업무 내용은 인터넷 수업으로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시간활용을 할 수 있고 수강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담도 없고, 자신의 분야의 경쟁력을 높이기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편리한 학습조건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이번 8월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은 패스업평생교육원 총  38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터넷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