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평생교육진흥원, 8일 실시 '독학학위제 3과정' 시험장 안내사항 공고
국가평생교육진흥원, 8일 실시 '독학학위제 3과정' 시험장 안내사항 공고
  • 이철민 기자
  • 승인 2021.08.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가평생교육진흥원 독학학위제 홈페이지

[에듀인사이드=이철민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8월 8일 실시되는 2021년 독학학위제 전공심화과정 인정시험(3과정) 관련 시험장 안내사항을 공고했다.

이번 시험은 코로나19로 인해 시험장 내 별도 대기실 및 자습실이 없으며, 시험당일 모든 응시자는 수험표 확인 및 발열 체크 후 입실함에 따라 입실 시간이 지체될 수 있으므로 시험장에 여유롭게 도착해야 한다. 시험장은 7시 30분에 개방된다.

응시자들은 마스크(KF94 이상, 여유분 2~3개), 손수건, 휴지, 항균 물휴지 등 개인 위생용품을 지참해야 하며, 시험 중에도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된다. 

또한, 시험장 입실 전 및 시험 중 고열(37.5℃ 이상) 또는 코로나19 유증상자인 경우 별도시험실에서 응시하게 되며, 시험 도중 마스크 미착용 및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수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감독관의 정당한 통제에 불응하는 경우 퇴실될 수 있다.

한편, 독학학위제 3과정 시험은 학점은행제에서 1과목당 5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총 6과목에 응시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독학학위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