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 과정 등 개설 10월 13일 개강반 모집
SB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 과정 등 개설 10월 13일 개강반 모집
  • 이수희 기자
  • 승인 2021.08.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이수희 기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SB사이버평생교육원이 경영 전공 학위취득 과정이 개설된 2021년 2학기 10월 13일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경영 전공 과목에는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마케팅원론, 인적자원관리, 국제경영 등 전공필수 과목과 조직행동론, 광고학, 리더십, 심리학개론 , 인간관계론 등의 전공선택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고,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이다.

학점은행제는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을 갖고 있다면 누구나 진행할 수 있으며, 일반 대학 등록금에 비해 수강료가 저렴하고 비교적 빠르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100% 온라인 강의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 취득 시 일반 대학 졸업자와 법적으로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어,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이번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B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