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여전히 인기…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무료 학습설계 제공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여전히 인기…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무료 학습설계 제공
  • 김세준 기자
  • 승인 2021.09.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이 학습자들에게 보다 나은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모바일 강의 수강 등 개편을 진행했다.

해당 교육원에서는 학습자들의 원활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 1:1 전문가들을 양성, 교육하고 상담 업무와 함께 학습설계, 실습 과정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본인이 진행하는 과정에서 어려운 부분들을 도움 받을 수 있다.

사회복지사는 저출산, 고령화사회 진입 등 사회 문제로 인해 없어지지 않을 직업 중 하나에 속한다. 자격증 취득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며 사회복지사 1급을 취득하거나 사회복지시설을 창업할 수 있고 직업소개소 창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교과목, 실습 시간이 증가하여 자격증 취득자가 줄어들 것으로 전망되었지만 여전히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에서도 가장 먼저 마감되는 과목이 사회복지사 교과목이다.

취업이나 노후대비를 고민하고 있다면 교육원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본인의 과정을 설계받아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