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학위제 명가 iMBC캠퍼스 "대학원 입학추천서·수업료 최대 30% 지원"
독학학위제 명가 iMBC캠퍼스 "대학원 입학추천서·수업료 최대 30% 지원"
  • 김원대 기자
  • 승인 2021.09.07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민지 기자] 독학학위제 전문 교육기관인 iMBC캠퍼스에서 대학원 수업료를 지원해주는 혜택을 공개 했다.

그동안 학비에 부담을 느꼈던 학생들은 독학학위제를 통해 학사 학위 취득 후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으며, 일부 대학원은 입학 추천서가 있어야 지원이 가능한데 iMBC캠퍼스에서 이 부분까지 지원해 준다.

또한, iMBC캠퍼스는 불합격 환급 패키지, 실쏙 합격 패키지 등 최단 1년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다양하고 효율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서 최단 3년만에 대학원 졸업까지 할 수 있다.

독학학위제는 시험을 통해 학위를 취득하는 제도이다. 1단계부터 4단계까지 단계별 시험에 모두 합격하면 대학을 다니지 않더라도 4년제 대학 졸업과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어, 일반 대학 진학이 어려운 직장인, 주부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한편, iMBC캠퍼스는 1:1 담당자를 통해서 학습자의 학습 관리 및 일정 안내를 도와주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