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심리학·경영학 학위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심리학·경영학 학위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 모집
  • 김율희 기자
  • 승인 2021.10.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율희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교육기관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경영학, 심리학 학위취득을 위한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학교에서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학습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고, 이것이 누적되어 일정기준을 충족 시키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의 장점은 정규대학에 가지 않고도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교육기관을 통해 해당 전공의 과목을 이수하거나 취득한 자격증을 학점으로 인정받아 학위취득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학점은행제를 이용할 수 있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2021년 2학기 개강반 심리학 전공과목에는 교육심리학, 대인관계의심리학, 사이버심리학,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상담이론과실제, 생활지도와상담, 성격심리학, 심리학개론 등이 개설되어 있으며, 경영학 전공과목으로는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통계학,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광고학, 국제경영, 리더십, 마케팅원론,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생산관리, 인간관계론 등이 개설 되어 있다.

또한, 학위과정을 진행하면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공인회계사 등 국가 자격증 취득 과정도 동시에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