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21년 평생교육(문해교육) 유공자 표창 계획 발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2021년 평생교육(문해교육) 유공자 표창 계획 발표
  • 박세환 기자
  • 승인 2021.10.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에듀인사이드=박세환 기자]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2021년 평생교육(문해교육) 유공자 표창 계획을 발표했다.

문해교육 유공자 표창은 문해교육 지원 및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있는 기관‧단체 및 개인을 선정·시상하여 문해교육 종사자의 사기를 진작하고 우수 사례를 발굴·전파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추천 대상은 문해교육 지원 및 활성화에 기여한 기관·단체 및 개인, 교육기부를 통해 문해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단체, 문해교육 선도 사례로 문해교육 활성화에 공헌한 자(재능기부자), 문해교육 지원에 기여한 자 또는 기관에서 최근 3년 내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에 1회 이상 선정된 기관의 종사자 중 문해교육 분야 공적이 뛰어난 자, 전국 단위 민간단체 소속 문해교육기관 또는 학력인정 문해교육기관 종사자로서 문해교육 분야 공적이 뛰어난 자, 투철한 사명감으로 창의적이고 성실하게 문해교육 업무를 담당한 자 이다.

수공기간은 추천일 기준 해당 분야에 2년 이상 공적이 인정되는 자이며, 공무원의 경우 추천일 기준 재직기간(실근무기간)이 3년 이상이면서, 당해 직무를 6개월 이상 직접 담당한 자이다.

서류접수는 기간은 11월 5일 18:00까지이며, 전자공문 또는 이메일(gaiacosmos@nile.or.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