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영국대학 학위취득 'ICL 블랜디드' 과정 눈길
국내에서 영국대학 학위취득 'ICL 블랜디드' 과정 눈길
  • 김세준 기자
  • 승인 2021.11.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세계 곳곳에서 위드코로나 정책이 시행되고 있으며, 우리나라 또한 11월 부터 위드코로나가 본격 시행 됐다. 이제 전세계적으로 코로나를 어느정도 받아들이는 추세다.

이 코로나19 바이러스는 국내 교육계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비대면 교육이 빠른 속도로 발전을 하고, 해외 유학길이 차단됐으며 기존 유학생들도 대부분 국내로 유턴했다. 이제는 다시 몇몇 국가들로 해외 유학을 가고 있는 추세지만, 아직은 불안한 학부모와 학생들도 있을것이다.

이런 학생에게 안성맞춤인 과정이 있다. 바로 국내에서 ICL 영국 명문대 정식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블랜디드 과정이다. 비용 또한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 부담이 있었던 학생들에게도 기회가 될 수 있다.

국내에서 학위를 취득한다고 해서 공부를 조금만 해도 되는것은 아니다. 전문 튜터들이 붙어서 과제나 시험에 대한 도움을 주고 공부를 할 수 있게 이끌어 주기 때문에 학위과정을 완료하는 것은 충분히 가능하다. 다만, 영어 공부 또한 소홀히 하지 않아야 이 과정 자체가 의미있기 때문에 열심히 해야한다.

한편, 국내 ICL 해외대학 학위취득 과정을 독점으로 진행하는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10년 넘게 많은 학생들의 학위 취득과 스펙 업그레이드를 도와주고 있는 기업으로, 관련 문의는 교육원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