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 모집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2.12.0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 접수 마감…PC와 스마트폰 이용 온라인 수업 가능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12월 7일까지 2023년 1학기 1차 과정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교육 과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는 정부의 복지 확대 정책에 따라 미래 전망이 밝은 직업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중, 장년층과 새롭게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교육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론과 함께 실습 과정을 한 곳에서 시작할 수 있는 ONE-STOP 교육 시스템이 제공된다.

이론 교육은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PC 및 스마트폰을 사용한 수강이 가능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이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강의가 서툴거나 PC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 원격 지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실습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본교에서 시간제 수업으로 진행된다. 전문 교수진이 직접 특화된 교육을 진행하며 실제 사회복지 현장에 필요한 상황 대처 능력 및 업무 역량을 강화시키는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단, 실습은 선수 과목을 모두 이수한 수강생만이 신청 가능하다. 따라서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교육을 처음 수강하는 학습자의 경우 1:1 학습플래너 제도를 통해 개인 일정에 맞춘 교육 계획과 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도움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