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2023년도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과정 8월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2023년도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과정 8월 수강생 모집
  • 노다
  • 승인 2023.08.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에듀인사이드=노다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23년도 종합미용면허증 취득 과정의 8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뷰티 업종이 크게 성장하며, 취창업을 위한 관련 자격증 취득에 대해 많은 관심이 주목된다.

 

교육과 자격증 취득이 구분된 교육과정이 대부분인 가운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단기간인 약 9개월 만에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과정을 개설했다.

 

종합미용면허증은 헤어 디자인, 네일 아트, 피부 미용, 메이크업 4가지 분야의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다. 해당 과정 이수 시 종합미용면허증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용 관련 창업이나 교육 강사, 전문 아티스트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교육과정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PC나 모바일에서 시공간의 제약 없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전 과정이 온라인 기반인 것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품질의 영상과 음향을 제공하고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필요에 따라 오프라인 상담도 운영 중이다.

 

100% 온라인 수강이라는 부분에서 교육 기관에 대면 참가가 어려운 직장인이나 주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실습 없이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타지에서 재학 중인 수강생도 편리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교육원내 상주하고 있는 학습플래너가 학습자의 상황을 고려한 일대일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 후 방향성에 대해서도 세부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습자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만족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3년도 수강생에게는 무료 교재와 특별 장학 혜택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교육 환경 조성에 큰 힘을 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