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격평생교육원 “24년 1학기 첫 개강반 모집
한국원격평생교육원 “24년 1학기 첫 개강반 모집
  • 김현욱
  • 승인 2023.11.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현욱 기자]

한국원격평생교육원 온라인 교육기관에서 241학기 첫 시작을 진행하는 개강반 모집 중이다. 241학기 수업으로 231205일 개강하는 반으로 24318일에 종강하게 된다.

학점은행제는 종강일을 기준으로 학기 구분이 되며, 3월 이후 종강하는 수업의 경우 241학기로 규정된다.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대표 과정인 체육학을 토대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심리학, 건강가정사, 레저스포츠, 교양 등 다양한 과목들이 개설되어 있으며, 샘플강의와 강의계획서를 통해 학생이 직접 경험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다.

대표 교육 과정인 체육학 전공수업의 경우 온라인 수업으로 개설되어 있으며, 체육학의 경우 오프라인으로만 진행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 학습자가 많지만 이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 가능하며, 국가 기술자격증 응시자격, 대학원 진학 등을 목적으로 취득을 희망하는 학습자가 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 주관 대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온라인 교육기관에서 오픈하는 온라인 강의의 경우 100%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학점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활동과 병행이 매우 수월하다. 현재 코로나19의 심각한 확대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교육원 담당 플래너와 함께한다면 제도를 반영한 안전한 설계와 성적 관련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장학 할인까지 지원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