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학기 1차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학기 1차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수강생 모집
  • 노다
  • 승인 2023.12.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1학기 1차 교육과정으로 다가오는 1213일 자정까지 사회복지사 2급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개강은 모집마감 날 바로 다음날인 1214일이다.

 

수강 과정은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론 16과목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실습 1과목은 시간제로 원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론 수업의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출석, 예습 및 복습이 오프라인과 비교해서 더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 등 다양한 기관에 취업할 때 직무관련 자격증으로 인정받을 수 있으며,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시 가산점으로도 인정받을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수업은 탄탄하게 커리큘럼을 갖추고 제약이 있어 받지 못했던 고졸, 경단녀, 중장년층들에게도 체계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수강생들의 학습 과정과 수업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학습 설계 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으며, 1:1 형식으로 전문 강사가 수강생의 최적의 학업 스케줄을 함께 제시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진행하며 수강생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 장학 제도를 실시한다라며 일반적인 성적 장학금부터 제대군인, 북한이탈주민, 장애인, 관계자, 보훈, 면학 등 다양한 분야에 장학금 제도를 지원하고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신청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교육 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인사이드=노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