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독학학위제 불합격시 100%환급 서비스’ 기간한정 할인
IMBC캠퍼스, ‘독학학위제 불합격시 100%환급 서비스’ 기간한정 할인
  • 나수빈
  • 승인 2023.12.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IMBC캠퍼스
출처 : IMBC캠퍼스

IMBC캠퍼스에서 사랑받고있는 독학사 인강+교재 상품인 ‘100% 환급 패키지가 비용을 낮췄다. 무려 55%로 낮춰 기존 300만원이 가까운 패키지금액에서 130만원대로 떨어졌다. 기간한정상품이라 빠른 신청이 필요해보인다.

 

전 단계 환급패키지의 경우 전 과목 Full교재 세트와 온라인 및 모바일 강의, 마무리 특강, 불합격 시 환급, 합격 시 장학급 50만원, 수강기간 특별 연장 (20244단계 시험 전날까지 무료연장) 서비스를 지원하고, 2~4단계 환급패키지의 경우 장학금만 30만원이고 나머지는 상동한다. 고졸 이상 누구나 전 단계 패키지 혹은 2~4단계 패키지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담당플래너와 상의하면 된다.

 

독학학위제는 평가영역 내 100%에서 출제되기 때문에 패키지가 큰 도움이 되고, 별도의 수업 등 오프라인 과정이 없이 시험만 보면 최단 1년안에 학사(4년제)학위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메리트가있다. 이는 교육부장관의 명의로 나오기 때문에 나라가 수여하는 대학학위로 안전하고 확실하며, 최단기간 학사편입하므로서 실제 4년제 대학교에 입학하거나 대학원 진학을 하므로서 보다 커리어를 올릴 수 있어 희망적인 과정이다.

 

IMBC캠퍼스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기본서 이론+문제풀이 문제집 파이널 문제풀이 최종 60분 요약강의 기출문제 및 마무리 특강 실전 모의고사 커리큘럼을 통해 학습자가 반드시 합격할 수 있도록 하고, 1:1 튜터 관리 시스템으로 24시간 내에 답변률 97.8%, 학습자 강의 만족도 평가 96.2%로 업계 최고를 자랑한다.

 

또한, 합격시 장학금, 불합격시 환급 서비스로 과정에 들어가는 비용적 부담까지 줄여주기 때문에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학력 업+스펙 업이 가능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용 가능하다.

[에듀인사이드=나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