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교육원, 2024년 1학기 개강
에이플러스교육원, 2024년 1학기 개강
  • 유희경
  • 승인 2023.12.1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에이플러스교육원 홈페이지
사진출처 에이플러스교육원 홈페이지

에이플러스교육원이 ‘2023 한국고객만족도1온라인교육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 1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에이플러스교육원은 국가공인 자격증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 취득 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1 멘토링 학습 관리 및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육부 산하 국가평생교육진흥언 평가인증 교육기업으로 2013년 설립됐다. 또한 나이, 성별,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평생학습권 보장이라는 가치 아래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과정뿐 아니라, 사회복지학 및 아동학 전공의 2년제 전문학사 학위,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의 온라인 학점은행제 콘텐츠도 집중 개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학습자들에게 보다 넓은 취업의 문을 열어주기 위해 권역별 우수한 요양보호사교육언, 평생교육원과 협약을 체결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에이플러스교육원 원장은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 제공과 학습 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의 평균 수료율 98% 이상을 유지한 것이 이번 수강의 계기가 된 것 같다앞으로도 학습자와 교육수자, 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인사이드=유희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