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미용전문학사 24학년도 1학기 2차 수강생 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미용전문학사 24학년도 1학기 2차 수강생 모집
  • 박은지
  • 승인 2024.01.0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종합미용면허증 미용전문학사 24학년도 1학기 2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차 모집은 110일 수요일까지이며 개강일은 111일 목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종합미용면허증은 한 분야의 기술 자격증인 미용자격증과 다르게 피부, 네일, 헤어, 메이크업 4개의 분야를 통합한 기술 면허증이다.

 

종합미용면허증은 전공 15과목,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으로 총 27과목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미용 타 전공 전문 학사는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 7과목으로 총 12과목을 이수하면 취득이 가능하다. 기간은 일반적으로 수강 7개월과 학위 신청 2개월을 합해서 총 9개월이 소요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차별화된 전문성을 가진 수업을 제공한다.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실력 있는 아티스트와 교수진들의 수업을 통해서 수강생은 체계적이고 확실한 학습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 뷰티 트렌드 교류 및 국내 전반 뷰티 대회에 참여한 경험과 실력을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최상위 수준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또한 전공자, 비전공자 상관없이 맞춤 플래너가 직접 멘토가 되어 수강생의 환경과 상황을 고려하여 최적의 학업 스케줄을 제시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수업은 100% 프리 패스 온라인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론뿐만 아니라 실습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수강생이 원할 때에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어디서든 고화질 화면과 청량한 음량으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한 학기 열심히 수강한 학생에게는 특별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모든 수강생에게 수강 교안을 무료로 배부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2023년도부터 온라인 수강생들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다. 그리고 4년제 학사 학위 연계 운영 중이기 때문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뷰티건강디자인학과로도 편입이 가능하다.

 

종합미용면허증, 그리고 타 자격증 및 면허증 취득 관련 문의는 오프라인 1 1 상담뿐만 아니라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지원도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차 모집에 이어 131일 수요일까지 1학기 3차 모집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만약 2차 수강신청을 놓친 경우 3차 모집 기간에 신청하면 된다.

[에듀인사이드=박은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