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교육과정을 31일 (수)까지 모집중, 개강일은 2월 1일(목)이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교육과정을 31일 (수)까지 모집중, 개강일은 2월 1일(목)이다
  • 박은지
  • 승인 2024.01.2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인 학습자들이 느끼는 학력 한계를 넘도록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교육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학기 3차 교육과정으로 131()까지 모집중으로 개강일은 21()이다.

미용전문학사 종합미용면허증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시간과 장소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으며 출석인정기간도 넉넉하다. 바쁜 직장인들도 수월하게 진행 가능하도록 모바일로 출석을 인정하고 있다.시험이나 과제 또한 모두 온라인으로 제출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고 과제나 시험에 대한 현장실무 팁은 학습플래너와 일대일 코칭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교육과정은 미용 전문학사 학위 취득 시엔 전공 15과목, 교양 5과목, 일반 7과목 총 27과목을, 미용 타 전공 전문학사는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 7과목 총 12과목을 이수하면 교육원 내에서 자체 발급한다.실습없이 온라인으로 진행 중으로, 헤어, 네일, 메이크업, 피부 4가지를 종합적으로 취득할 수 있다.

이후 헤어, 네일, 피부에스테틱 샵 등 창업이 가능하며 뷰티 디자이너로도 유튜브, 학원, 교육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정식으로 활동할 수 있다.기간은 평균 9개월 과정으로 미용전문학사 및 종합미용면허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소요기간은 최종학력에 따라 달라지는데 고졸자의 경우 9개월정도 소요되며 대졸자의 경우 전적대 학점을 가져와 더 빠르게 끝낼 수 있다.

교육원 관계자는 현장실무 능력과 학력 모두 인정받을 수 있는 공신력있는 면허증으로 스텝 생활을 벗어나고자 학위취득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다. 꿈을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정확한 기간 단축방법은 학습설계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에듀인사이드=박은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