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서울/광주 대면강의 전과목 오픈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서울/광주 대면강의 전과목 오픈
  • 나수빈
  • 승인 2024.02.0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이미지출처 :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에서 241학기 3월 개강반으로 대면강의를 오픈했다. 618일 종강하는 반으로 이중 서울지역과 광주지역을 대상으로 한 대면강의는 전과목이 오픈되어 있으며, 샘플강의와 강의계획서를 학생이 미리 볼 수 있도록 지원되고 있다.

 

대면과목을 확인할필요없이 열려있는 8과목을 한 번에 신청하면 보육교사 2급취득에 해당되는 강의수강으로 적용되기때문에 수강신청이 원활한 교육원으로 꼽힌다.

 

무엇보다도 246월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예정되어있는 학위신청 기간에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반으로, 247월 성적보고 되어 243분기 학점인정이 가능하고, 247월에 학위신청이 가능하다. 아직은 대면 8과목 전부 수강신청이 가능한 상황이지만 선착순 마감이므로 241학기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하는 학위대상자들과 보다 흥미와, 난이도를 고려한 신청을 원하는 학습자들은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주관 대학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온라인 교육기관에서 오픈하는 온라인강의의 경우 100%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학점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활동과 병행이 매우 수월하다. 현재 코로나19의 심각한 확대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교육원 담당 플래너와 함께한다면 제도를 반영한 안전한 설계와 성적 관련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장학할인까지 지원받는다.

 

1학점이나 1과목 때문에 불필요한 기간과 수업료 소모가 있을 수 있어서 전문 담당자와 진행하는 경향이 많으므로 전문 플래너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정확하다.

[에듀인사이드=나수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